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블록체인 마일리지 플랫폼 마일벌스, 메사리 레지스트리 합류
 
최창호 기사입력  2021/05/24 [10:51]
 © 마일벌스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마일벌스(대표이사 정진형)가 디지털 자산 전문 데이터 분석 업체 메사리(Messari)의 레지스트리 파트너로 합류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일벌스는 고객이 보유한 기업 마일리지를 MVC(마일벌스 토큰), MVP(마일벌스 포인트)로 교환 및 통합해서 편의점, 커피전문점 등 실생활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는 플랫폼 앱 서비스이다. 

마일벌스는 이번 메사리 레지스트리 합류를 통해 프로젝트 일정, 기술 개요, 토큰 세부사항 및 배포 등에 관한 세부 정보를 메사리 플랫폼에 제공한다. 마일벌스에 관한 정보는 누구나 자유롭게 메사리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사리는 뉴욕에 기반을 둔 가상 자산 분석 기업이다. 메사리는 2018년 11월 오픈소스 공시 기록부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디지털 자산의 유통을 모니터링하고 데이터를 분석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정진형 마일벌스 대표는 “마일벌스가 메사리 레지스트리에 합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하며, “마일벌스는 앞으로 메사리와 협력해 마일리지 생태계가 투명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일벌스는 4월 21일부터 5월 18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된 ‘패밀리세일’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최대 50% 할인된 파격가로 유명 커피브랜드와 뷰티, 베이커리 상품으로 구성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총 3,000명 이상의 소비자가 이벤트에 참여한 바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24 [10:51]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