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안삼거리 라이온스클럽 (사)충청남도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 삼계탕전달
 
강석철 기사입력  2021/07/20 [22:08]
오는 21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안삼거리 라이온스클럽 유창영 회장 외 김영현, 김문식 회원께서 중복을 맞이하여 즐겁고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충청남도 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 양은희 회장 에게 삼계탕용 닭 100마리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식품은 천안지회의 위수탁 기관인 천안시장애인희망일터와 천안지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센터의 이용인분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점심시간을 만들어 줄 것이다.


천안삼거리 라이온스클럽 유창영 회장은 무더운 여름에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이 만들어지는 사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충청남도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 양은희 회장은 사회에서 보여주는 소중한 관심은 발달장애 자녀를 둔 가족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다며 마음을 전해준 삼거리 라이온스클럽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충청남도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는 장애인 자녀의 자립과 사회통합을 위해 부모들로 이루어진 단체로 2001년 사단법인으로 설립되었으며 후원 및 기타 문의는 041-555-6287로 하면 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7/20 [22:08]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