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 궁중코리아 여왕 대회및 한류궁중코리아 스타대회
 
강석철   기사입력  2021/08/24 [20:22]
▲     © 강석철



지난 7월 29일부터 8월21일까지 K스타방송 스튜디오에서 4단계 코로나19 정부시책에 맞추어 온라인과 일대일 면접 오디션으로 행사가 성료되었다.


 

▲     © 강석철


궁중코리아여왕 수상에는 미시즈퀸 (진덕여왕) 박윤미 진성여왕 안아름과 퀸에는 김미자가 수상하였다.


또한 한류궁중코리아 스타대회에서는 공헌대상 권용순 대상 정성희 그리고 외국인 모델 주리리가 퀸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진 김나정 한류월드스타대상 이정현 시니어퀸에는 백명희가 여왕으로 탄생되었다.


 

▲     © 강석철



한편 대한민국을 빛낸국민대상에는 기부공헌대상 하만진 사회봉사대상 조인제 의인대상 허병조 문화공헌대상및 특별대상에는 양혁모. 문화 공헌대상 강석철 이지흔 등이 수상에 영예를 안았다.


이날 한류궁중코리아 대상 에는 김영열 그리고 심융희 모델이 화려한 궁중의상으로 미시즈 퀸으로 선정되었다 .


심소원 아나운서의 깔끔한 진행으로 성료되었다.


궁중코리아 한복 원장이며 모댈 이기도한 가수 박나리는 한복의 미는 세계 의상중에서도 제일 으뜸이라며 하루빨리 해외무대에서 한복 패션쑈가 이루어지기를 소망한다고 하였다.


끝으로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전국민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하여 수고가 많다며 코로나19가 없어져 사람답게 살아가는 세상이 조속히 왔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8/24 [20:22]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