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지역을 위한 사랑의 카스테라&마들렌 제작
 
편집부   기사입력  2021/11/03 [10:20]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복지시설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유영애)1027() 국제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김남곤 교수)로부터 카스테라 및 마들렌 100개 세트 제작을 지원받았다.

 

▲     © 편집부


이번 지원물품은 평택북부노인복지관 내 지역 주민 조직화사업으로 진행되는 평택시북부지역의 저소득 계층 밀집 지역을 위한 마을 음악회 창너머 콘서트를 개최,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지원하기 위한 간식 나눔으로 진행되었다.

 

직접 빵을 만들게 된 국제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의 김남곤 교수는 복지관에서진행하는 의미있는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제작 활동은 우리 학생들에게도 지역을 위한 마음을 함께 나눌 귀한 기회가 되었다.’라고 전하였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내 대학교에서 봉사와 나눔으로 지역을 섬기는 일에 동참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특별히 새싹과 같은 대학생 청년들이함께 귀한 손길을 더해 주어 의미 있게 생각하며, 마음을 담은 귀한 선물을 지역의 어려운 곳에 소중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전하였다.

 

전달받은 카스테라와 마들렌 간식 세트는 지역 주민 조직화 및 마을 활성화 사업으로 진행하는 창 너머 콘서트참여 주민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1/03 [10:2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