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발란트(Covalent),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 신규 상장 발표
 
최창호   기사입력  2021/11/09 [17:08]


 코발란트(CQT)는 지난 3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 유에스디티(USDT)페어에 신규 상장됐다고 금일(10일) 밝혔다.

2018년에 출시된 어센덱스 거래소는 현물, 마진, 선물 거래,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트코인, 이더, 리플과 같은 20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스테이킹을 지원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다. 어센덱스는 유동성이 높은 거래 플랫폼과 안전한 보관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100만 명이 넘는 개인 및 기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발란트(Covalent, CEO Ganesh Swami)는 모든 체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에이피아이(API)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로 블록체인을 인덱싱 및 디코딩하여 개발자들이 통합 에이피아이(API)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수억 개의 블록체인 데이터 포인트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하고, 동일한  에이피아이(API)로 7개의 다른 블록체인에 적용할 수 있다.

코발란트에서 사용하는 프라이머(Primer)는 MongoDB 쿼리 언어에서 영감을 받은 독점 변환 언어로, 프라이머(Primer)를 사용하면 개발자가 원하는 필드를 선택하고 필요에 맞게 데이터를 집계할 수 있다. 이 모든 쿼리는 실시간으로 수행되어 개발자가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형식으로 추가 디코딩 된다.

 코발란트 관계자는 “어센덱스에 코발란트가 신규 상장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에이피아이(API)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프로젝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발란트는 10억명 규모의 사용자가 온체인 데이터를 접근하기 용이하고 저렴하게 만드는 것이 목표로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1/09 [17:08]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