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솔가, ‘제8회 난임가족의 날 행사’ 지원
 
황인석 기사입력  2021/11/12 [11:07]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 '8회 난임가족의 날 행사'에 시상금 및 제품을 후원했다고 12일 밝혔다.

 

8회 난임가족의 날 행사에서는 지난 5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 난임 성공 수기 공모전 시상식과 임·출산의 친화적인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난임에 대한 인식개선에 공로를 세운 유공자 표창 시상이 진행됐다.

 

▲     © 편집부

 

한국솔가는 이번 행사에서 난임 성공 수기 공모전 장려상인 ‘한국솔가 사장상과 상금 20만원을 수여수상자 모두에게 부상으로 한국솔가 비타민 세트(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난임가족의 날 참가자 전원에게는 솔가 엽산 400을 지원했다.

 

한국솔가 박미숙 대표는 “당사 제품이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지원하게 됐다"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앞으로도 난임 가정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한국솔가는 지난해 5월 한국난임가족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임신 전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솔가 철분 25, 솔가 프레네이탈 종합비타민솔가 엽산400 판매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소비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국내 난임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1/12 [11:0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