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CM, 현대百 무역센터점서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 팝업스토어 운영
 
황인석 기사입력  2021/11/17 [09:50]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온 MCM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과 더 가까이에서 만난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오는 11 3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 MCM은 올해 창립 45주년을 맞아 출시한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을 소개하고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 편집부

 

 

MCM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MCM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이 집중 조명된다큐빅 모노그램은 독일 바우하우스의 모던함과 시공을 초월한 세계 ‘메타버스’를 입체적인 큐빅 디자인으로 표현한 모노그램이다. MCM은 팝업스토어에서 가죽나일론 등의 소재에 강렬한 색 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큐빅 모노그램 패턴을 더한 의류가방액세서리를 선보인다.

 

 

 

 

 

MCM 팝업스토어에서는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뿐만 아니라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트 굿즈도 만날 수 있다. MCM은 창립 45주년을 맞아 플랫폼 토이 브랜드 ‘베어브릭’과 출시한 MCM X 베어브릭 한정판 컬렉션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에서 단독 전시 및 판매한다국내에서 100세트 한정 판매되는 MCM 베어브릭은 MCM을 상징하는 꼬냑 비세토스 모노그램 디자인을 베어브릭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MCM X 베어브릭 한정판 컬렉션 구매자는 지난 15일까지 진행한 MCM 공식 온라인몰 래플 이벤트를 통해 선정됐다오는 21일부터는 래플 당첨자 미구매분에 한해 현장 판매가 진행된다.

 

 

 

 

 

MCM은 팝업스토어 오픈에 맞춰 7층 백화점 팝업스토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MCM은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30/60/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또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큐빅 모노그램’을 형상화한 큐브를 기념품으로 제공하고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MCM 애니멀 인형가방파우치그립톡 등 경품을 증정한다한편, MCM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9층 면세점에서도 12 15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을 이어간다.

 

 

 

 

 

MCM 관계자는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MCM을 경험하지 못했던 분들에게도 먼저 다가가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MCM의 세계관과 새로운 시도를 담은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을 팝업스토어에서 경험하시기 바라며, MCM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만남을 지속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1/17 [09:5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