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49%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진행
 
최창호 기사입력  2021/11/19 [17:28]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는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할인 혜택을 진행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 11월 19일부터 30일까지 아이클레보 베스트셀러 모델 G5, G5 플러스를 비롯해 지난 10월에 출시한 신제품 로봇청소기 G7 플러스를 최대 4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진공청소와 물걸레 기능을 동시에 갖춘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홈쇼핑 품절대란을 일으킨 아이클레보 G5는 한정수량 50대로 리퍼특가 최대 49%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LDS 방식의 로봇청소기로 진공청소와 더불어 음파 진동 걸레 기능으로 찌든때까지 닦아주는 로봇청소기 G7 플러스와 내구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로봇청소기 G5 플러스도 최대 3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 1만원권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사진 또는 영상 후기를 남기는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베스트 리뷰 5건을 선정하여 N페이 10,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1993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코트라가 인증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0년 연속 선정되었을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전문 연구원들이 국제 표준 테스트 기준에 따라 철저한 품질 검증 후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아이클레보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49%라는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로봇청소기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1/19 [17:28]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