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협업툴 아요아코리아(AYOA KOREA) 에너지관리공단에 시간관리기법 강의
12월 초 협업툴 아요아(AYOA)를 활용한 스마트 워크 강의 예정
 
최창호 기사입력  2021/11/23 [17:52]
▲ 협업툴 AYOA KOREA 손영복 수석코치의 시간관리기법 강의(에너지관리공단)  


스마트워크 전문 협업툴 아요아코리아(AYOA KOREA)는 에너지관리공단에서 직장인의 시간관리기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간관리기법 강의는 조직의 스마트워크 실현을 위한 직장인 시간관리기법의 커리큘럼으로 크게 3파트로 나뉘어 2시간 코스로 진행이 되었다. 주요 커리큘럼은 첫번 째, 최적의 업무환경 만들기 / 두번 째, 업무우선순위 정하기 / 세번 째, 목표와 일은 SMART 하게 라는 항목으로 이론중심이 아닌 실제 직장인의 업무환경 속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습위주로 진행 되었으며, 강의는 최근 합류한 손영복 수석코치에 의해 진행되었다.  

아요아코리아 (대표 이승준)은 " 위드 코로나가 진행되면서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하이브리드 근무를 병행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온라인 소프트웨어에 의지해 효율성을 올리는 비대면 스킬 또한 매우 중요하다. 업무의 생산성은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쾌적한 환경정리로부터 시작된다는 인식이 시간관리의 출발점으로 먼저 "내 주변정리와 수납"을 통한 업무의 최적화된 환경이 빠른 일처리로 이어져 시간과 비용의 낭비를 막고 최종적으로 조직의 효과성에 기여한다"고  말했다.

한편, 협업툴 아요아(AYOA)는  12월 초부터  기업코칭, 업무환경정리,시간관리기법을 소개하고 조직의 완벽한 디지털 오피스 구축과 교육을 통한 "스마트 워크" 컨텐츠 활용법을 다양한 기업에 소개할 계획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1/23 [17:52]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