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디비전 네트워크, Refinable과 손잡고 랜드 NFT 트레이딩 대회 개최
 
최창호   기사입력  2021/12/07 [16:02]
 © 디비전 네트워크


NFT 자산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랜드 세일에 이어 리파이너블(Refinable)과 함께 ‘P2P 거래 트레이딩 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P2P 거래 트레이딩 대회’는 디비전 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개인 간(P2P) 거래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는 디비전 네트워크와 전략적인 관계를 맺고 있는 NFT 마켓 플레이스 리파이너블(Refinable)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NFT 트레이딩 대회 점수 산정은 디비전 랜드 NFT를 판매하고, 구매한 총 거래 금액을 합산하여 정해진다. 이후 거래 금액에 따라 참가자들의 순위를 매긴다. 이번 트레이딩 대회는 총상금 1만 USDT가 지급될 예정이다. 1위에게는 1,500 USDT가 상금으로 제공되며, 순위별로 50위까지 차등적으로 상금이 지급된다. 

이벤트는 12월 6일 월요일 21:00부터 20일 월요일 21:00까지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디비전 네트워크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비전 네트워크 엄정현 대표는 “디비전 네트워크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랜드 NFT P2P 거래 트레이딩 대회인 만큼 랜드 2차 거래가 활발히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가 된다”라고 말하며, “많은 유저들이 디비전 랜드를 구매하고 판매하는 과정을 통해 P2P 거래의 특별한 경험과 상금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지난 29일 NFT 소셜 플랫폼 디파인(Define)과 NFT 생태계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디파인은 디비전 월드의 일부인 랜드를 소유하게 되며, 디파인 팀은 디비전 랜드 내에 가상 갤러리를 구축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2/07 [16:02]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