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팔레오 닥터스노트, '관절애愛로즈힙' NS 홈쇼핑 방송 런칭!
 
최창호 기사입력  2022/05/27 [18:12]
▲ 닥터스노트 ‘관절애愛로즈힙’은 홈쇼핑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로즈힙분말 원료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팔레오 닥터스노트에서 오는 28일 오전 10시 25분 NS 홈쇼핑에서 홈쇼핑 최초로 로즈힙으로 만든 관절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관절애愛로즈힙’을 런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팔레오 닥터스노트 관절애愛로즈힙’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로즈힙 분말’로 만든 제품이다. 퓨레, 주스, 차 등으로 흔히 사용되는 일반적인 로즈힙과 달리 관절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핵심 성분 ‘하이페로사이드’를 함유했고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관절 건강 관리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관절애愛로즈힙’은 제품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약 50년간 로즈힙을 전문으로 취급해온 ‘코에삼’에서 생산한 원료를 사용했다. 한국은 물론이고 미국, 프랑스, 일본, 스위스에서도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여 잔류 농약 걱정 없이 고품질 로즈힙을 섭취할 수 있다.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회 1포씩 먹으면 된다.

닥터스노트 관계자는 “‘관절애愛로즈힙’은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로즈힙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품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원료부터 생산 공정까지 꼼꼼하게 신경쓴 제품이다”라며 “최근 운동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며 관절에 불편함을 겪은 일도 흔히 생기고 있는 만큼 건강할 때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5/27 [18:12]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