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듀플레이어, 제조물배상책임(PL) 보험 가입
 
최창호 기사입력  2022/05/26 [17:52]
▲ 에듀플레이어가 자사 제품을 위한 PL보험에 가입을 완료하였다. [사진: 에듀플레이어]


교육용 전자제품 제조기업 주식회사 에듀플레이어(대표 전혜영)가 자사제품에 대한 제조물배상책임(PL·Product Liability)보험을 중소기업 중앙회를 통해 가입을 완료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에듀플레이어는 사고발생 시 보다 원활한 피해보상을 위하여 선제적으로 PL보험을 가입했다. 에듀플레이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은 에듀플레이어 제품의 결함 및 사고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보다 안정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에듀플레이어가 가입한 PL보험은 제조물의 품질이나 결함으로 인한 사고 등으로 발생한 제조자의 손해배상책임을 보상하는 보험을 말한다.

에듀플레이어 박기환 이사는 “에듀플레이어 제품을 사용 중 발생하는 사고를 보다 안정적으로 대처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최대보상 2억원인 PL보험에 가입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플레이어'는 교육용 멀티미디어 제품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교육용 컨텐츠 와 미디어 컨텐츠를 지원하는 플레이어와 그에 필요한 액세서리를 제조, 개발 유통하는 브랜드 기업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5/26 [17:52]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