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2 친환경 보전 문화사랑.한복사랑축제.한복사랑축제 성료
 
강석철   기사입력  2022/06/11 [23:29]
▲     © 강석철



2022년6월9일 한국학교폭력 예방협의회 이지흔 회장은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었다.


주최:궁중코리아 조직위원회.한국친환경운동협회.세계봉사연맹 주관: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한국문화예술신문사 .궁중코리아TV. 코리아스타TV.국제시니어모델협회.대한민국 무궁화협회 아트엔터테인먼트  주최.주관하였다.


이날 김덕교수의 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본행사 총연출은 노장덕 교수가 멋진 연출로 한복의 미를 더한층 품격을 높였다.


1부사회 최덕찬,이유진 2부사회 노장덕 ,율리아씨가 깔끔한 진행으로 더욱더 행사가 돋보였다.


정태리 대회장은 앞으로 궁중코리아 한복알리기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하였으며 차혜숙 총회장 김상윤 안승완 최정일 고문의 참여로 한복 행사가 빛났으며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우리한복의 역사가 1600년이나 되었으며 세계의 으뜸이라고 자부와 긍지를 갖고 한복사랑 문화생활에 매진하자고 말하였다 


이날 영광의 수상자는 퀸 :안순이  ,박서연 대상:신지이,장연서,함승천 ,진 :조희용,지숙선.이영희,연신정,미:김금영,별상아,신동희 ,정:나야 숙 ,이혜진,CF상: 김연희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최우수문학대상부문으로는 시부문 권용순.작가부문 성유빈교수.앱툰부문 로디작가.단편영화시나리오 부문으로는 신성훈 감독.박영혜감독이 영광의 수상를  받았다.


이지흔 회장님 궁중코리아 모델협회 부회장 .한국문화예술신문사 부회장 한국친환경운동협회 서울특별시 부회장으로 함께하고 있다고 했다."이지흔 회장은 맡은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6/11 [23:29]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