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달미펫, ‘댕댕이도 복날엔 영양간식’ 프로모션 진행
더운 여름철 반려견들 기력 회복 위한 육류 디저트 할인행사
 
최창호 기사입력  2022/07/20 [17:32]


달롤컴퍼니(대표 박기범)의 휴먼그레이드 펫디저트 브랜드 ‘달미펫’이 오는 7월 20일부터 26일까지 반려견들의 건강한 여름을 위한 ‘댕댕이도 복날엔 영양간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달미펫의 영양간식 프로모션은 여름철 입맛 없고 더위에 지친 반려견들의 기력 회복을 도 와줄 펫디저트들로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최근 반려견을 가족으로 여기며 모든 이벤트 데이를 함께하고자 하는 소비층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오리안심, 소고기 등으로 기력을 더해줄 육류 디저트는 물론, 비육류의 저알러지 디저트까지 포함해 반려가족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할인 제품으로는 △쌀도넛과 오리안심이 만난 알록달록 도넛 5종 세트, △다양한 디저트를 모은 펫프터눈티 5종 세트, △수제 코티지 치즈가 들어간 치즈 멍카롱 4종 세트, △바나나와 오트밀 토핑이 듬뿍 올라간 슈퍼푸드 브라우니 2종으로 각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신규 회원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일 경우 추가 5% 할인쿠폰을 받아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달미펫의 ‘댕댕이도 복날엔 영양간식’ 프로모션은 달미펫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달미펫은 펫팸족, 반려가족들에게 단순한 의식주를 넘어 디저트로 느끼는 행복까지 함께 할 수 있도록 돕는 휴먼그레이드 펫디저트 브랜드다. 자매 브랜드인 달롤의 쌀베이킹 노하우를 담아 첨가물, 방부제, 밀가루, 인공색소 없이 건강하게 만들었으며, 알레르기부터 맛에 대한 기호성, 영양 밸런스까지 깐깐하게 고려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7/20 [17:32]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