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푸드코트관 전용 신규 메뉴 4종 선보여
순살후라이드치킨, 떡볶이튀김세트, 팥빙수, 냉수박
 
강석철 기사입력  2022/08/04 [11:13]

▲     © 강석철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조직위원회는 8월부터 한여름과 어울리는 푸드코트관 전용 신규 메뉴 총 4종을 선보이며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순살후라이드치킨 떡볶이튀김세트 팥빙수 냉수박으로, 푸드코트관을 방문하는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경쟁력을 강화했다.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를 즐기러 온 주 소비층인 MZ세대와 가족 단위의 소비자들이 이번 신메뉴 추가를 통해 푸드코트관에서 치킨과 떡볶이를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입맛 돋우는 여름 시즌 메뉴인 팥빙수와 냉수박선보여 야외활동 등에 지친 관람객들의 더위를 해소하며 달콤하고 제철 수박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특히 식중독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합동점검반을 편성해 일주일에 2회씩 푸드코트 위생점검을 하고 있으며,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 관리와 함조리시설과 기구의 자율적 위생관리에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고 있다.


푸드코트 관계자는 박람회 전시와 머드축제를 즐기고 간단히 간편식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떡볶이튀김세트와 치맥의 계절에 어울리는 순살후라이드치킨을 선보였다라면서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이 신메뉴를 드시고 더위를 해소하면서 추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해양의 재발견, 머드의 미래가치라는 주제로 716일부터 815일까지 한 달 동안 대천해수욕장 인근에서 개최되며 충청남도와 보령시가 공동 주최하고 해양수산부가 후원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8/04 [11:13]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