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 백미 191포 연계 전달
 
강석철 기사입력  2022/08/05 [09:57]

▲     © 강석철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총재 고삼숙)가 지난 4일 아산시(시장 박경귀)를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10kg 백미 191포를 전달했다.


이번 백미 후원은 이민식 님 가족과 본가은행나무집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아산지역 첫 총재 취임을 기념해 기부한 물품을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해 연계 전달하며 이뤄졌다. 물품은 7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고삼숙 총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아산지역 첫 총재로서 관내 취약계층을 먼저 돕기 위해 후원을 결정했다“‘희망을 더하는 라이온이라는 슬로건처럼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적극 실천하며 온정의 손길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처음으로 아산지역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총재에 취임하신 것을 축하드린다관내 취약계층에 든든한 힘이 되어주신 이민식 님 가족과 본가은행나무집 그리고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에 감사드린다. 아산시도 어려운 분들이 희망을 품고 신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는 2012년 설립 이후 김장 봉사,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긴급구호 수송차량 지원사업, 캄보디아 해외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8/05 [09:5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