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취약계층 사회공헌 프로그램 진행
우리들의 썸머, 워터 페스티벌 개최...물놀이 즐기며 가족의 친밀감 향상
 
강석철 기사입력  2022/08/05 [23:17]

▲     © 강석철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김장옥)()충남지역혁신사업단과 5일 행복한 여름나기 우리들의 썸머, 워터 페스티벌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충남지역혁신사업단의 후원금(300만 원)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천안시 내 취약·위기 가족의 친밀감 향상 및 문화 활동 참여 기회 제공,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렸다.


행사는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해 코로나19 장기화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문화 활동 참여 기회가 적었던 취약·위기 가족에게 가족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기능 강화 등 긍정적 효과를 이끌어냈다.


참여 가족은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를 통해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며 시원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 행복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부터 벗어나 물놀이를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장옥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이번 우리들의 썸머, 워터 페스티벌가족 활동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답답한 일상을 보낸 가족들이 자녀들과 여가를 보내며 다시 생활에 활력을 되찾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8/05 [23:1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