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쓰프로젝트, 대구사랑의열매 희망2024나눔캠페인 동참
자사 입욕제 4,500만원 상당 전달
 
최창호   기사입력  2023/12/21 [17:13]

▲ 사진: 왼쪽부터 ㈜배쓰프로젝트 박종원 대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주현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20일(수) 오전 ㈜배쓰프로젝트(대표이사 박종원) 본사에서 화장품 4천5백만원 상당을 전달 받으며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박종원 ㈜배쓰프로젝트 대표이사, 강주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배쓰프로젝트에서 내년 출시 예정인 입욕제 신제품으로 대구 지역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해 지원 될 예정이다.

대구에 본사를 둔 ㈜배쓰프로젝트는 130평 규모의 국내 최대 입욕제 제조회사로 소규모 공방 형태의 입욕제 시장을 개척하여 2017년 국내에 입욕제 전문 공장을 설립한 청년 기업이다. 

박종원 ㈜배쓰프로젝트 대표이사는 “지역의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출시 전 신제품을 기탁했다”며, “지역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지역민을 위한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나눔 메시지를 밝혔다.

강주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지역 기업이 좋은 제품으로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오늘 전달된 물품이 적절한 곳에 잘 쓰여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2/21 [17:1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