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두리사랑주간보호센터, 현장학습 실시
 
강석철   기사입력  2024/04/30 [11:46]

 

 

 

아산시두리사랑주간보호센터는 지난 26, 천안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에서 현장학습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용인들은 우리나라의 역사에 대해 깊게 배우고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학습에 참여한 한 이용인은 독립기념관 재미있어요. 또 오고 싶어요.”라고 말하였으며 다른 이용인은 역사에 대해 배웠어요.”라고 말하며 소감을 전했다.

 

 

아산시두리사랑주간보센터 김정순 센터장은 이용인들이 역사에 대해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유익한 현장학습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추후에도 이용인들 모두에게 즐겁고 유익한 현장학습 기회를 제공하여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아산시두리사랑주간보호센터는 지난 41일 아이갓에브리씽(중앙도서관점)에서 일일직업체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이용인들은 직접 커피, 에이드, 커피콩빵 제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바리스타의 직무를 체험할 수 있었다.

 

일일직업체험에 참여한 한 이용인은 커피 냄새가 너무 향긋하고 좋아요. 신기하고 재미있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아산시두리사랑주간보호센터 김정순 센터장은 일일직업체험을 통해 이용인들이 다양한 직업을 배우고 직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산시두리사랑주간보호센터는 ()충남장애인부모회 아산시지회(회장 황은주)를 운영 주체로 하여 만18세 이상 40세 이하의 성인 발달장애인을 지원하고 있는 이용시설로 사례관리, 교육재활, 사회적응, 문화여가, 사회심리, 직업재활, 건강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아산시두리사랑주간보호센터(041-547-3693)는 아산시 탕정면 선문로 217-2에 위치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30 [11:4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