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비손메디칼,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4’ 참가해 신제품 3종 공개
- Fire-Xel II, ElaDerm, Dual Accento II 등 연내 인허가 및 출시 목표
 
최창호   기사입력  2024/02/20 [16:56]

▲ 사진: 키메스 2024-비손메디칼 부스안내 출처: 비손메디칼 제공

레이저 의료기기  전문기업 비손메디칼(대표 이선우)은 오는 3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키메스(KIMES)2024'는 1980년부터 시작된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로  세계 첨단 의료기기와  의료 산업계 최신의 정보와 동향을 보여주는 종합 전시회로  국내정책, 의학술,  신기술, 해외 마케팅 세미나 등 다양한 의료 정보와 트렌드를 접할 수 있다.     

비손메디칼은 이번 전시에서 악센토(Accento N), 루비스타(RubyStar)등 주요제품과  2024 신제품으로 파이어셀 ll(Fire-Xel II), 엘라덤(ElaDerm), 듀얼 악센토 ll(Dual Accento II)를 새로 선보인다.  공개되는  3개 제품은  올해 안에 국내 허가 및 출시를 목표로 계획하고 있다.

전시회를 통해 공개되는 신제품 ▲듀얼 악센토 ll(Dual Accento II)는 악센토 시리즈의 신작으로, 기존 사양에 비해 레이저 출력을 강화하는 반면 안정성 또한 개선하여 장비의 전체적인 품질을 높였다.   ▲엘라덤(ElaDerm)은 Cryo 방출과 마이크로 니들의 이동 타이밍을 밀리초(ms) 단위로 정교하게 제어한 Microneedle RF이다. Cryo Gas가 표피를 냉각하는 방식으로 통증정도를 조절한다는 특징이 있다. 파이어셀 ll(Fire-Xel II)는 파이어셀 시리즈의 신작으로, CO₂ 프락셔널 모드로 시술시 동반되는 통증을 Cryo Gas와 에어를 이용한 냉각시스템으로 조절할 수있다.

비손메디칼은 2002년 설립 이후 의료용 레이저 제품의 기획 및 R&D, 생산, 국내외 인허가 등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며 자체 역량을 성장시켜왔으며,  ▲ GMP, ▲ISO13485, ▲ISO9001 획득 및 ▲수출유망중소기업, ▲Hi Seoul Brand ,▲ INNO-BIZ,  ▲벤처기업인증 등 을 획득한 바있다. 회사는  단국대 의학레이저 의료기기연구센터 김영식 교수와 공동으로 진행한 국책과제에서 694nm Q-Switched 루비레이저 ‘루비스타’(RubyStar)를 개발, 국내 최초로 694nm루비레이저의 국산화에 성공하기도 했다.    

비손메디칼 이선우 대표는 “ 이번 KIMES 2024에서 새로 출시한 신제품에 대한 홍보와 방문객의 피드백 수집을 중점으로 기술 개발·해외 진출을 더욱 강화 예정이며,  주요 장비에 대한 FDA와 CE를 꾸준히 획득해 해외진출에 대비하고,  활발한 산·학·연 기반  정부 국책과제 수행을 차질 없이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손메디칼은 전시 일정 동안  연례 행사인 'The Night of BISON' 을 통해  전시회를 방문한 각국의 주요 바이어와 국내외 핵심 오피니언 리더를 초청해  임상학술 발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2/20 [16:5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