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산해미읍성축제 「고성방가 시즌 2」! 주민주도형 축제로!
서산해미읍성축제, 또 한번의 변신을 위한 축제 추진위원회 제1차 총회 개최
 
강석철   기사입력  2024/04/25 [06:51]

 

 

서산문화재단(이사장 이완섭)은 지난 423일 서산시청 중회의실에서 제21회 서산해미읍성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축제 추진위원회 1차 총회를 개최하였다.

 

서산해미읍성축제는 19회까지 역사체험을 주제로 개최하였으며, 지난해 스무 살(20)을 맞이하여고성방가(古城放佳) “옛 성에 아름다움을 풀어 놓다라는 새로운 주제로 개최하여 25만여 명의 방문객이 축제장을 찾았다.

 

이날 총회에는 이완섭 서산문화재단 이사장(서산시장), 임진번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 김옥수 충남도의회 행정문화위원장, 이연희 충남도의원과 서산문화재단 이사진을 비롯한 유관 기관(단체)장 등 총 24명의 위원이 참석하여 열띤 논의를 펼쳤다.

 

이완섭 서산문화재단 이사장은 작년 제20회 축제의 새로운 변화를 통해 변화의 가능성을 보았고 성공적인 경험을 우리는 가지고 있다.”라며지역주민을 어우르고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축제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위원님들의 역할이 굉장히 중요하고 세계가 주목하는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서산해미읍성축제의 자세한 사항은 서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순차적으로 프로그램을 공개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25 [06:51]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