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요즘 뜨고 있는 모텔은 어디?” 모텔전문 홍보서비스 ‘더모텔’ 주목
 
김진수   기사입력  2015/08/11 [09:14]
본격 휴가철의 한 가운데에 접어들며 숙박업소의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는 가운데, 모텔들이 적극적으로 업체홍보를 할 수 있는 본격 모텔정보 제공 서비스 ‘더모텔’이 효율적인 광고정책을 시작했다.

종합 홍보서비스 더홍보(
http://thehongbo.com) 내의 부속서비스 더모텔은 한 달 최저의 비용으로 더모텔 사이트 내에 베스트 모텔선정, 홈페이지 등록, 블로그 광고, SNS 광고를 제공하기로 해 업주들의 관심을 한 데 모으고 있다.

모텔은 업종특성상 홍보할 수 있는 수단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기존의 모텔소개 어플의 의존도가 높았으나, 광고비용이 최소 수 십 만원부터라 부담이 돼 다른 대안이 필요한 상태였다. 더홍보의 최저가 홍보정책은 이런 모텔업체 입장에서 파격적으로 광고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면서도 알리고자 하는 모텔의 장점들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모텔 마케팅 담당자는 “모텔들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지만 비슷비슷한 시설들과 변별력 없는 개성 때문에 특별한 홍보활동을 하지 않는다면 도태될 수 밖에 없다”며 “새로운 홍보방법을 찾아 경쟁업체보다 무조건 먼저 시작하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이며, 더모텔이 그 새로운 홍보방법 수단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더모텔의 이번 광고정책으로 모텔들의 입점 신청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요즘 뜨고 있는 모텔을 찾는 젊은 이들에게 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08/11 [09:14]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