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림 디움, 최다할인 최대혜택의 ‘대림 디움 세일페스타’ 진행
 
편집부   기사입력  2020/11/10 [09:55]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 ‘디움몰’에서 최다()할인 최대()혜택을 담은 ‘대림 디움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11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0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마련됐다. 거실과 안방의 욕실을 한 번에 바꿀 수 있는 ‘욕실 초특가 패키지’를 구매 시 최대 59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대림 디움몰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과 신제품을 골라 최대 44% 할인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인기 욕실 소품을 최대 99% 할인한 단돈 100원에 판매하는 등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즐거운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대림 디움 세일페스타’ 기획전 한정으로 준비된 ‘욕실 초특가 패키지’는 거실과 안방의 욕실을 한 번에 교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다양한 옵션을 갖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리버스톤’과 ‘모던그레이’도 패키지에 포함돼 있어 공간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고급스러운 욕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 편집부

 

또한, 최근 새롭게 출시된 ‘강마루 스테디 시리즈’와 ‘루나 갤러리 및 리온N 프렌치 3연동 중문’ 등의 시공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평소 시공을 고민하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다. 이외에도 품절 대란을 일으킨 각종 필터헤드와 흡착식 홀더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할인해 주고 욕실 리모델링 무료 실측 서비스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대림 디움 세일페스타’는 ’2020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소비자들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디움몰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모두 포함한 이번 기획전의 풍성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림 디움은 대한민국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55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론칭한 인테리어 브랜드로, 욕실을 넘어 집 전체로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10 [09:5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