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리퍼케이 아울렛, 국내 1호점 ‘죽전점’ 오픈
 
김진수   기사입력  2021/04/08 [10:58]

 

가전·가구 리퍼브 전문업체리퍼케이(리퍼-K)’ 아울렛이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리퍼-K’ K KOREA의 약자로 한국을 대표하는 리퍼브 전문점 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600평 규모로 선보인 리퍼케이 아울렛 1호점은 국내외 유명 가전과 가구를대한민국 최저가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실제로리퍼케이는 단순 변심 상품, 포장상자 손상 또는 미세한 흠집이 있는 상품, 백화점 전시상품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 편집부

 

특히, 이태리 수입 가구를반값에 판매하는이태리 존을 운영해 백화점 등에서 판매하는 유명 수입 브랜드의 소파와 침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청소기와 밥솥, 전자레인지와 같은 소형 가전과 테팔’, ‘코렐등과 같은 주방 용품도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리퍼케이 아울렛 1호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착한 가격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안마의자 60%, 4인용 세라믹 식탁 53%, 서랍형 침대(SS) 52% 할인에 이어 의류건조기와 55인치 TV, 4인 소파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추첨을 통해 1(1) 안마의자, 2(1) 이태리쇼파, 3(3) 무선 청소기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개별통보 및 리퍼케이 홈페이지에 게재한다. 또한, 4 30일까지 모든 방문자에게는 KF 94 마스크 2매를 무료 증정한다.

 

리퍼케이 아울렛 박은영 대표는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리퍼케이에서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고 했으며 아울러 본점 1호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전국 어디서나 가성비 좋은리퍼케이제품을 선보일수록 있는 10호점 오픈을 목표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08 [10:58]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