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500만 플로’ 함께 만들어갈 찐팬! ‘플로와 딱플이’ 1기 모집
 
이훈   기사입력  2021/04/29 [09:04]

 

음악플랫폼플로(FLO) 5 9일까지플로와딱플이’ 1기를모집하고찐팬과의소통에나선다.

 

 

 

 

‘플로에붙어서자주이용하고아끼는이들이라는명칭의플로와딱플이플로고객을이해하고, 소통을강화하기위해새롭게선보이는이용자로열티프로그램이다. ‘500이용자를위한 500만개의플로모토로개인화추천서비스를강화하고있는플로는, 다양한취향과이용패턴을가지고있는이용자들을만나이야기를듣고플로에대한로열티를높여갈있도록새로운소통채널을기획했다.

 

 

 

▲     © 편집부

 

 

플로이용자라면누구나지원할있으며, 최종선발된딱플이들은 10주에거쳐활동에참여하게된다. 딱플이들에게는신규서비스를가장먼저체험할있는기회가제공되며, ▲한정판굿즈선물▲전용커뮤니티이용자격▲프라이빗초대이벤트깜짝혜택등이풍성하게준비됐다.

 

 

 

 

이새롬플로브랜드&마케팅팀장은이번프로그램은플로가지향하는 ‘500만개의플로이용자들과함께만들어가기위한목적으로기획됐다, “플로가제공하는특별한혜택을누릴있음은물론, 딱플이들음악적즐거움을나누고공감할있는 MZ세대고객들의교류의장이것으로기대한다말했다.

 

 

 

 

‘플로와딱플이’ 1기의모집기간은오는 5 9일까지며, 앱에서딱플게시판이벤트페이지에접속해지원서를제출하면된다. 지원▲인스타그램에플로에대한애정티내기▲플로력테스트등의사전미션이주어지게된다. 최종합격자는 5 18발표되며, 세부활동혜택은합격자발표별도로공지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29 [09:04]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