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스블럭, 빗썸 ‘BTC 오픈’ 8라운드 최우수 프로젝트 선정
 
최창호   기사입력  2021/05/04 [13:54]
▲     © 미스블럭

블록체인 기반 의료 서비스 통합 플랫폼 미스블럭(MISBLOC)이 국내 가상 자산 거래소 빗썸이 진행한 ‘BTC 오픈’ 8 라운드에서 가장 우수한 결과를 보인 프로젝트로 30일 선정됐다. 

빗썸 ‘BTC 오픈’ 이벤트는 빗썸 BTC 마켓에 상장한 가상 자산이 원화 마켓 상장을 위해 경쟁하는 시스템이다. 빗썸 코리아는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진행된 BTC 오픈 8 라운드에서 미스블럭을 가장 우수한 결과를 보인 가상자산으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BTC 오픈 평가는 총 5가지 평가 항목으로 구성되며 이를 종합해 점수를 부여했다. 항목으로는 ▲유통량, ▲거래 활성화, ▲투자매력도, ▲사용자 참여도, ▲가상 자산 건전성이 있다. 미스블럭은 종합 85.9점으로 1위를 기록했다. 

BTC 오픈 정책에 따라 별도의 심사를 통해 결격사유가 없을 경우, 결과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 원화 마켓에 자산 추가가 이뤄질 예정이다. 

미스블럭(MISBLOC)은 블록체인 기반의 의료서비스 플랫폼으로 빅데이터 시대인 오늘날 환자, 병원, 정부 및 공공기관에게 검증된 의료정보 제공하고, 참여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효율적인 의료서비스 생태계를 구축한다. 미스블럭은 최근 아나파톡 iOS버전을 출시하여 실시간으로 진료 예약이 가능하고 커뮤니티를 통해 후기 및 정보를 더욱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미스블럭 김도희 대표는 “빗썸 BTC 상장에 이어 BTC 오픈 평가에서 우수한 프로젝트로 선정돼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아나파톡 앱의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과 추가적인 병원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효율적인 의료서비스 생태계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블럭은 블록체인 전문 검증 업체 슬로우미스트를 통해 13개의 보안 검증 항목을 통과 했으며, ERC-20 기반의 자체 토큰 MSB의 디지털 자산 거래소 상장에 문제가 없음을 인정 받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5/04 [13:54]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