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돌레란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신규 매장 오픈
 
최창호   기사입력  2023/10/27 [16:10]

▲ 이탈리아 무드의 돌레란 시그니처 프레임 Pebble

50년의 역사 이태리 프리미엄 매트리스, 침대 브랜드 돌레란이 국내 주요 백화점 매장의 연속적인 성공에 힘입어 10월 27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신규 입점한다고 밝혔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돌레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는 한 달 간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방문 기프트를 제공하며, 오픈 기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신세계 경기점에서는 신혼부부 혼수 침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탈리안 무드의 침대 프레임과 모션 베드, 그리고 신상품 하이엔드 토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돌레란코리아의 영업본부 임태경 본부장은 “신세계 경기점에 신규 입점하여 분당, 죽전, 수지 등에 계신 고객들을 보다 가깝게 만나 뵐 수 있어 영광” 이라며 “돌레란이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유럽 기준의 친환경 인증마크 Oeko-Tex 최고 등급 Class 1을 획득한 만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라는 것에 있다. 앞으로도 숙면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수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돌레란코리아의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는 매트리스와 침대에 대한 꼼꼼한 전문 상담과 함께 이탈리아 오더메이드를 통해 원하는 컬러와 소재로 나만의 침대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돌레란의 마이폼 매트리스는 1등급 의료용 압력분산 매트리스로 식약처 신고를 완료하여 돌레란은 국내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한국 리빙 업계 최초의 폼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또한 돌레란은 이탈리아 매트리스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52개국에서 2000여 개 스토어를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이탈리아 침대 산업군 최초 모든 공정 단계에서 위생 인증을 획득하는 등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0/27 [16:1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