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돌레란코리아, 2024 신제품 런칭 쇼케이스 진행
 
최창호   기사입력  2024/04/09 [17:25]

▲ 사진: 돌레란 런칭쇼케이스에서 선보이는 돌레란 신제품 에픽 매트리스

 

이태리 프리미엄 친환경 매트리스, 침대 브랜드 돌레란(돌레란코리아 지사장 조원석)이 2024년 신제품 매트리스 출시를 기념해 8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호텔에서 쇼케이스를 열었다.

쇼케이스를 통해 돌레란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이 돌레란의 새로운 매트리스 라인업을 소개했다. 조원석 지사장은 “돌레란 이탈리아의 기술력과 장인 정신이 집약된 매트리스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쇼케이스를 준비했다. 돌레란의 새로운 매트리스 신제품들은 2024년 최고의 매트리스”라며 자신감을 보였고, “앞으로 숙면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수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 날 행사에서는 기존 라인업을 상회하는 하이엔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에픽’과 업그레이드된 마이폼 매트리스가 최초로 공개되었다. 또한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이탈리안 무드의 디자인 베드 ‘페블’ 과 ‘이소르디오’ 등을 소개하여 관심을 모았다.

한편, 돌레란코리아는 이번 런칭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제품 출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오는 15일부터 돌레란 플래그십스토어 논현점과 백화점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런칭 당일부터 이벤트를 통해 모션 베드 1+1, 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 프레임 증정 이벤트, 100% 구매 고객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편 돌레란은 이탈리아 매트리스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이탈리아 침대 산업군 최초 모든 공정 단계에서 위생 인증을 획득하는 등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한국에 의료용 압력 분산 매트리스 1등급으로 신고되어 있으며 유럽 CE Medical Device 로 인증을 받았다. (신고번호 수신 22-1939호)

각종 이벤트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돌레란코리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09 [17:2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