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엔라이즈, 글로벌쉐어를 통해 5억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쾌척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과 함께 찾아온 선물이 되고자 기부
 
최창호   기사입력  2024/03/28 [17:43]

▲ 엔라이즈가 기부한 건강기능식품은 총 5억원 상당으로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계층을 위해 구성되었다.

 

국내·외 구호단체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주)엔라이즈(대표 김승훈)로부터 5억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9만 개를 기부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엔라이즈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과 함께 찾아오는 선물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으며  특히 환절기인 이 시기에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어린 아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위해 기부 물품들을 구성했다.

엔라이즈가 기부한 물품들은 글로벌쉐어를 통해 서울 및 경기 · 인천 지역의 19개 푸드뱅크와  64개의 지역복지관, 한부모시설, 장애인보호시설 등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주)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분들에게 이번 지원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엔라이즈는 앞으로도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꾸준히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는 "자사의 소중한 물품을 기부하는 것이 무척 어려운 일임에도 망설임없이 쾌척해 준 엔라이즈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엔라이즈 임직원분들의 마음을 담아 수혜자분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글로벌쉐어는 국제구호개발 NGO로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후원기업들의 물품들을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사업을 연중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3/28 [17:4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