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GFR 빔바이롤라, 19SS 멀티 컬러 프린트 원피스 출시 및 전시회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편집부   기사입력  2019/05/03 [08:31]

 

 

 

 

 

 

 

 

 

 

 

 

 

 

 

 

 

 

 

 

롯데GFR 스페인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빔바이롤라(BIMBA Y LOLA)에서 2019 S/S 시즌을 맞이하여 화사한 멀티 컬러가 돋보이는 셔츠 스타일의 운석 프린트 원피스를 선보인다.

 

 

▲     © 편집부

 

 

빔바이롤라(BIMBA Y LOLA)의 19 S/S 시즌 컨셉 주제인 ‘#THIS IS SEDIMENTAL’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지질학적 프린트에 자연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색감을 접목하여 지구와 인간의 조화로움을 아름답고 예술적으로 승화시켰다.

 

이번 시즌 컨셉이 담긴 셔츠 스타일의 운석 프린트 원피스는 은은한 분위기가 감도는 멀티 컬러의 운석 프린트가 돋보이며 우아한 시스루 소재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가볍고 시원한 소재감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전달하며 이너웨어와 함께 원피스 단독으로 연출하거나 수영복에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썸머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현재 빔바이롤라(BIMBA Y LOLA) 전 매장에서 5월 3일부터 5월 19일까지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대림미술관 전시 <하이메 아욘, 숨겨진 일곱 가지 사연> 티켓을 1인 2매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티켓 소진 시 이벤트 종료)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03 [08:31]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