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예지원 조동혁, 강렬 키스 후 재회 ‘애틋’
 
신종철기자   기사입력  2019/07/20 [06:09]



 

[현대경제=신종철 선임기자]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예지원 조동혁이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갇혀버린다.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연출 김정민/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토리네트웍스/이하 ‘오세연’)은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네 남녀의 이야기다. 순수와 도발, 애틋과 관능을 넘나들며 안방극장을 전에 없던 깊은 멜로 감성으로 물들이고 있다.

 

이 같은 멜로의 중심에 치명적인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있다. 바로 최수아(예지원 분)와 도하윤(조동혁 분)이다. 첫 만남부터 마치 스파크가 튄 것처럼 강렬하게 끌렸던 두 사람은 더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서로에게 다가섰다. ‘오세연’ 4회 엔딩은 사랑과 본능이 뒤섞인 이들의 과감한 키스 엔딩이 장식하며, 열혈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웠다.

 

과연 이후 두 사람은 어떻게 될까. 이들의 사랑은 어떻게 될까. 많은 관심과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7월 19일 ‘오세연’ 제작진이 재회한 최수아, 도하윤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19일) 방송되는 ‘오세연’ 5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최수아와 도하윤은 두 사람이 마음을 확인했던 장소, 도하윤의 작업실에서 재회한 모습이다. 최수아는 어디를 다친 것인지 손에서 피가 흐르고 있으며, 도하윤은 걱정스럽게 그녀의 손을 어루만지고 있다. 다음 사진에서는 두 사람이 서로를 애틋하게 끌어안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은 만날 때마다 보는 사람까지 긴장할 만큼 강렬한 텐션을 유발했다. 그러나 이번에 공개된 장면 속 두 사람은 한층 애틋한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이것만 봐도 두 남녀의 관계가 변화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두 사람은 이대로 걷잡을 수 없는 사랑을 시작한 것일까.

 

이와 관련 ‘오세연’ 제작진은 “오늘(19일) 방송되는 5회에서 최수아와 도하윤은 서로에게 더 깊이 빠져든다. 두 사람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의 폭풍이 밀려오는 것. 예지원, 조동혁 두 배우는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집중력과 에너지로 두 남녀를 둘러싼 사랑의 폭풍을 그려냈다. 왜 이들이 위험한 줄 알면서도 이 사랑에 빠져드는지, 시청자분들도 이들의 사랑에 함께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손지은(박하선 분)과 윤정우(이상엽 분)의 입맞춤 직전 엔딩 직후의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치명적 사랑에 빠져버린 네 남녀의 이야기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5회는 오늘(19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채널A, 팬엔터테인먼트>


뉴스제보 s1341811@hanmail.net 010-3231-8259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20 [06:09]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