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가니 오토모빌리, 징가의 ‘CSR 레이싱2’에서 와이라 로드스터 BC 선보여
 
이훈 기사입력  2019/07/31 [22:00]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드래그 레이싱 게임인 CSR 레이싱2(CSR Racing 2, 이하 CSR2)에서 놀랄 만하게 멋진 파가니 오토모빌리(Pagani Automobili)의 새로운 하이퍼카, 와이라 로드스터(Huayra Roadster) BC를 31일 처음 공개했다.

▲     © 편집부



이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실물 디자이너 카를 일반 대중에 공개하기에 앞서 모바일 게임에서 먼저 선보인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로드스터 BC는 레이싱이 끝날 무렵 타임 랩 전광판이 열리면서 특별한 ‘80 레이스 래더(race ladder)’에서 모습을 드러내게 된다.

파가니의 와이라 로드스터 BC는 파가니 최고의 기술과 엔지니어링 개발과 스타일과 우아함을 추구하는 걸출한 연구가 결합되어 구현된 하이퍼카이다. 징가는 실물 자동차가 파가니의 고객들을 위해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것과 마찬가지로 CSR2에서도 이 자동차를 정교하게 재창출해냈다.

CSR2의 줄리안 위도우즈(Julian Widdows) 부사장은 “CSR2는 플레이어들에게 우리들 대부분이 꿈에서나 경험하는 진귀하고 정교한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CSR2 도로에서 파가니 로드스터 BC의 매끄럽고 우아한 레이싱을 보는 것은 과학과 예술의 융합되어 큰 성공을 이루어낸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파가니 오토모빌리의 파트너로 선택되어 일반대중에게 와이라 로드스터 BC를 선보이게 되어 이보다 더 뿌듯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파가니 오토모빌리 아메리카(Pagani Automobili America)의 마이클 스타스킨(Michael Staskin) 상무이사는 “호라치오 파가니(Horacio Pagani)가 44년전 처음으로 자동차를 설계할 당시에는 로드스터 BC 같은 자동차가 모바일 게임을 통해 세상에 모습을 드러낼 거라고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을 것이다”며 “우리가 로드스터 BC를 공개하기 위해 CSR2를 선정해 협력하기로 한 이유는 둘 다 각자의 업계를 이끌어가는 리더로서 자동차를 기획하고 세부적인 설계도를 만드는데 대단한 열정을 보이고 있고 자동차 산업의 전형이라고 여겨지는 것들을 끊임 없이 파격적으로 변화시키고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CSR2는 플레이어들이 파가니 와이라 쿠페를 이용해 진입할 수 있는 ‘80 레이스 래더’를 통해 모든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와이라 로드스터 BC를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각자의 컬렉션에 파가니 와이라 로드스터 BC를 추가할 기회를 갖게 되는데, 결정적으로 파가니 존다 HP 바르케타(Pagani Zonda HP Barchetta)를 보상으로 획득해 자기만의 파가니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증강 현실을 이용해 파가니 자동차를 현실 세계의 차도에 주차할 수도 있고 모든 패널을 열어 세부 항목들을 클로즈업시켜 연구해볼 수도 있다.

CSR2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CSR2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의 게임 커뮤니티 채널 참조.

징가(Zynga Inc.) 개요

징가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게임을 통해 전 세계를 연결한다.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Empires & Puzzles™), 머지 드래곤(Merge Dragons!™),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 등 징가의 프랜차이즈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는 현재까지 10억명이 넘는다. 징가의 게임은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소셜 플랫폼이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2007년에 설립된 징가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인도, 터키, 핀란드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징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zynga.com)나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가니 오토모빌리(Pagani Automobili S.p.A.) 개요

파가니 오토모빌리(Pagani Automobili S.p.A)는 이탈리아의 슈퍼카 제조업체로 1998년 호라치오 파가니(Horacio Pagani)가 설립했고 이탈리아 모데나의 산 세사리오 술 파나로(San Cesario Sul Panaro)에 본사가 있다. 회사의 경영 철학은 르네상스에서 따온 개념과 500여년 전에 “예술과 과학은 밀접하게 연관되어 함께 가야 할 학문분야”라고 언급한 거장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구체화한 개념을 한데 아우르고 있다. 파가니 오토모빌리는 기술과 취향, 기능성과 미학 그리고 수공예 작업과 기술적 노하우를 결합시켜 이렇게 영감을 자극하는 신념으로 제품을 창출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31 [22:0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