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컬럼비아, 신개념 아웃도어 신발 ‘SH/FT 컬렉션’ 전 세계 동시 론칭
 
남재희 기사입력  2019/08/08 [09:05]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8월 9일(금) 어반 하이커를 위한 신개념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신발 ‘SH/FT 컬렉션’을 전 세계 동시 론칭한다.

‘SH/FT 컬렉션’은 도심과 아웃도어 활동을 구분 없이 즐기고 스타일과 기능을 포괄한 제품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영감받아 탄생한 라인이다. 컬렉션 이름에도 도심과 아웃도어 경계 없이 움직일 수 있다는 이동(시프트, SHIFT)의 의미를 담았다.

▲     ©편집부



SH/FT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컬럼비아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신개념 아웃도어 신발로, 일상 생활에도 세련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컬러 및 라인업을 선보여 취향대로 선택 가능하다.

또한 효과적인 쿠셔닝과 반발력을 동시에 갖춘 ‘SH/FT’ 미드솔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니트 어퍼 소재를 사용했고, 가죽 디테일은 스타일 요소는 물론 아웃도어에서 발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한편 컬럼비아는 ‘SH/FT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세계 정상급 DJ 겸 프로듀서 ‘제드(Zedd)’를 발탁했다. 제드는 8월 15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페스티벌 ‘유어썸머(YOURSUMMER)’ 무대에서 SH/FT 제품을 착용하고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SH/FT 컬렉션’은 발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의 ‘미드(MID)’와 스니커즈 스타일의 ‘로우(Low)’ 총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남성용 미드는 4가지, 남성용 로우는 3가지 색상으로, 여성용 미드는 2가지, 로우는 1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컬럼비아는 SH/FT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아트모스(Atmos)’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제품도 선보인다.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으로 아트모스 서울 압구정 매장 단독 판매 예정이다. 전 세계 아트모스 매장 중 총 4곳에서만 판매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컬럼비아 ‘SH/FT 컬렉션’은 8월 9일(금)부터 컬럼비아 일부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홀라인 홍대점, 무신사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08 [09:05]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