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얄코펜하겐, 디너웨어 '블루 메가' 20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편집부 기사입력  2020/01/09 [11:10]

 

245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블루 메가(Blue Mega)'라인의 탄생 20주년을 맞이해 머그와 접시, 화병, 케이크 스탠드 등 총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2000년에 출시되어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블루 메가'는 로얄코펜하겐의 디자인 철학인 ‘전통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창조’에 가장 잘 부합되는 컬렉션이다. 로얄코펜하겐은 덴마크의 젊은 디자이너 카렌 크젤고르-라르슨과의 협업을 통해 고전적인 블루 플레인의 꽃 문양을 큼직하게 확대한 현대적인 감각의 블루 메가를 탄생시켰다.

 

▲     © 편집부

 

이번에 출시된 메가 20주년 기념 머그와 접시 세트는 올해의 한정판으로, 각각 2개의 제품이 이어지면서 하나의 패턴을 완성하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화려하게 뻗은 선과 큼직한 블루 플라워 패턴이 진정한 모던 클래식을 보여준다.

 

메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픈된 형태의 모던 베이스는 새롭고 독특한 모양으로 꽃을 한층 화려하게 완성시킬 수 있는 화병이다. 우아한 곡선을 따라서 그려진 큼직한 메가의 블루 플라워 패턴이 바깥부터 안쪽 부분까지 이어져 장식하고 있다. 함께 출시된 케이크 스탠드는 로얄코펜하겐의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 언어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다. 달콤한 디저트와 핑거 푸드를 테이블에서 돋보이게 놓을 수 있는 케이크 스탠드는 특별한 날의 상차림은 물론이고 일상적인 식사에서도 식탁의 품격을 한껏 높여준다.

 

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20주년을 맞이한 블루 메가 라인은 로얄코펜하겐의 오랜 유산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해석해 식탁에 새로움을 선사한다", “올해 블루 메가의 탄생 20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신제품으로 진정한 모던 클래식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의 메가 20주년 기념 신제품 6종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로얄코펜하겐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749-2002)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1/09 [11:1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