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매나테크 코리아, 에센셜 오일 브랜드 세렌티(SELENTY) 출시
 
이훈 기사입력  2020/06/26 [08:43]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블렌딩 오일 세렌티(SELENTY)를 정식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나테크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세렌티(SELENTY)스윗 드림’, ‘이너 피스’, ‘체인지 업 무드’, ‘프레쉬 에어’ 4종의 에센셜 블렌딩 오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센셜 오일 디퓨저가 함께 출시된다.

 

▲     © 편집부


 

▲ 세렌티(SELENTY) 프로모션 세트 (사진제공 : 매나테크 코리아)

 

‘의도하지 않은’, ‘뜻밖의 발견’, ‘행운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세렌디피티(Serendipity)’에서 유래한 브랜드명 세렌티는 개인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에센셜 오일을 조화롭게 배합해 풍성하고 아름다운 향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미와 라벤더 허브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윗 드림은 긴장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매혹적인 일랑일랑과 카모마일에 시트러스 향을 더한 이너 피스는 안정감과 평화로움을 선사한다. ‘체인지 업 무드는 싱그러운 로즈마리 향으로 기분 전환과 행복감을 가져다주는 블렌딩 오일이며, ‘프레쉬 에어는 마음 속까지 시원해지는 맑고 청정한 향을 자랑한다.

 

세렌티(SELENTY) 4종은 매나테크의 기존 에센셜 오일 제품들과도 블렌딩하여 사용할 수 있어 매나테크의 에센셜 오일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매나테크의 에센셜 오일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에센셜 오일 디퓨저도 선보여 관심이 고조될 전망이다.

 

매나테크가 독자 개발한 에센셜 오일 디퓨저는 물이나 디퓨저 베이스 없이도 가정, 사무실, 자동차 등 일상 공간에서의 활용은 물론 여행을 갈 때도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80g의 심플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세렌티(SELENTY) 블렌딩 오일 4종 및 전용 디퓨저는 6월 25일(목)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www.mannatech.co.kr) 또는 고객 지원부(1600-0087)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6/26 [08:43]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