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맛집을 찾아서]누들보쌈배달만족 안성 국민야식 '족발, 보쌈' 맛집 공개 '여긴 또 어디야?'
 
신종철기자   기사입력  2020/07/14 [00:46]

▲     ©사회부 신종철기자


[현대경제=신종철 선임기자]안성 금산동 족발 보쌈 맛집으로 알려진 ‘누들족발보쌈배달만족  안성금산점’은 안성 금산동에 위치한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누들족발은 족발을 하루에 2번 직접 삶아서 따뜻하고 촉촉한 족발을 즐길수 있다. 흔히들 따뜻한족발으로 알려진 매장이다.
 
대표적인 메뉴로 족발, 보쌈, 숯불구이족발,맛족,맛보쌈,마늘보쌈,냉채족발,직화매운족발,누들족발,쟁반막국수,누들떡볶이,날치알주먹밥,보족세트로 배달과 포장(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 점심시간에는 반반메뉴와 보족세트과 대표메뉴로 선보인곳이다.


누들보쌈족발 안성금산점 대표는 “누들보쌈족발은 100% 국내산 생족을 사용하며, 위생적인 환경에서 조리해 안전하게 먹을수 있다”라며 “족발은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좋으며, 숙취제거와 간기능은 물론 어린이 성장에도 도움이 되는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픈이벤트로 주인장 20년경력의 노하우가 숨어있는 생과일 스무디를 5일동안 제공한다.
오픈이벤트로 가장기대되는것은 5번 주문시 1번공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직접포장시 3000원할인도 한다.

또한 넓은 홀과 공간은 물론 단체 회식장소와 모임장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예약은

대표전화(031-675-2223 )를 통해 가능하다고 한다.



도심에서 찌든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해소를 위해 관광여행을 하며 안성 별미 ‘누들보쌈배달만족’ 맛집 ‘누들보쌈  안성금산점’에서 별미 명품 요리와 이 곳 만의 다양하고 특별한 별미들을 푸짐하게 즐기며 아름다운 낭만과 추억을 듬뿍 담아 가는 것은 어떨까?

 

이 곳은 ‘안성시 금산동134-1번지 에 위치하고 있이며 안성  맛집 ‘안성금산점‘이 연출하는 특별한 ’보족세트등의 별미를 맛 보기 위해서는 ’안성금산점’으로 발길을 돌려 보는 것은 어떨까? ‘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안성 누들보쌈'를 검색하여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보 s1341811@hanmail.net 010-3231-8259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14 [00:4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