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후지제록스, ‘페이퍼리스 시대’ 맞춤형 문서관리 솔루션 소개하는 웨비나 진행
 
이훈 기사입력  2020/11/09 [10:40]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www.fujixerox.co.kr)가 오는 12일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로 확산되고 있는 페이퍼리스 업무환경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문서 관리 전략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Web + Seminar, 이하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페이퍼리스 시대로의 급격한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 실용적인 문서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수십 년간 축적해온 문서 컨설팅 노하우와 다양한 고객 사례를 기반으로 종이 문서 중심의 업무 환경에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소하고, 종이 문서와 전자문서를 함께 활용하는 효율적인 문서 프로세스 방안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     © 편집부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언택트 시대, 레스 페이퍼(Less Paper) 업무 환경의 구축’을 주제로 ▲페이퍼리스 환경 구축 고객 사례 소개 ▲레스 페이퍼 업무 환경 구축 방향성 제안 등 총 2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웨비나에는 한국후지제록스의 문서환경 컨설팅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참가해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바탕으로 페이퍼리스 시대를 위한 문서 관리 솔루션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페이퍼리스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한 실제 고객 사례를 살펴보며 실질적인 레스 페이퍼 업무 환경 구축 방안에 대해 고객과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비대면 업무 환경이 갖춰지고 전자문서 시장이 크게 성장하는 등 페이퍼리스 사회로의 급속한 전환이 이뤄지며 기존의 종이 문서 중심의 업무 환경과 혼재되어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많다”며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문서관리 솔루션 및 컨설팅 역량을 강화해온 한국후지제록스가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에 대한 고객들의 고민을 해소해주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세미나 안내 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401)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등록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설문조사에 참여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를 제공하며, 웨비나 진행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을 남긴 참가자 중 5명에게는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11/09 [10:4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