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 “뷰티행복나눔”꿈의학교 견학
 
편집부 기사입력  2020/11/11 [11:53]

오산  “뷰티행복나눔”꿈의학교  지난 1일, 얼짱몸짱 피부관리샵의 본사인 () 뷰피플, 하성기뷰티아카데미,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등 견학프로그램을 실시했다.

 

 

1. 얼짱몸짱 견학

- 얼짱몸짱 피부관리샵의 본사인 ()뷰피플은 17년된 장수기업으로 얼짱몸짱

피부관리샵, 크랭크헤어스튜디오, 네일두 네일아트샵, 나레스트뷰티샵, 나레스트미용학원, 시내코스평생교육원 등 국내와 해외에서 운영중인 글로벌 뷰티토탈 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뷰티행복나눔꿈의학교는 올해 3년차이며, 경기도꿈의학교 오산대표인 김엘리사벳대표는 ()뷰피플 조윤오회장님과 대학원 선.후배 관계로, 조윤오회장님께서는 몇년동안 후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으셨으며, “이번 꿈의학교 지역 기업 탐방을 통해 학생들이 뷰티사업을 이끌어 나가는 주역들로 성장할 수 있는 도움이 되었으면 하였고, 언제든지 학생들이 필요하면 견학 할 수 있도록 협조하기로 하였다.

▲     © 편집부



2. 하성기뷰티아카데미 견학
 2020년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미용교육 부분 대상을 수상한 하성기박사는 “한국형 헤어 커트” 을 최초로 개발하여 보급하고 전수하는데 온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미용기술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학생들의 수준에 맞춰 모델 학생에게 얼굴형에 맞는 커트 스타일을 연출해주셨으며, 미래 헤어미용 발전방향에 대한 뜻깊은 강의를 해 주었다.

▲     © 편집부

 

3.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견학

윤천성교수님께서는 휴일인데도 불구하고 경기꿈의학교 “뷰티행복나눔” 학생들을 위해서 일요일날 나오셔서 견학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며,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찾으면 그 분야의 전문가가 되고, 그속에서 진정한 행복의 삶을 살 수 있다”는 특강을 통해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었다.

▲     © 편집부

 

 

 

견학을 마친 학생들은 "견학을 통하여 깊이있는 뷰티분야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기억되었으며, 돌아오는 길에 중학생의 경우 진로의 갈등에서 진로방향을 잡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11/11 [11:53]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