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팔레오, 여름맞이 최대 84% 할인 프로모션 개시!
 
최창호   기사입력  2022/07/08 [17:40]
▲ 팔레오에서 여름을 맞아 구매 수량에 따라 본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팔레오에서 여름을 맞아 ‘Cool 하게 여름나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을 잃기 쉬운 여름을 맞아 다양한 건강 수요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대상 제품은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사람들이 주로 찾는 발효율피 추출분말과 모로오렌지 분말, 피곤하거나 기력이 없을 때 추천하는 블랙마카 분말, 자외선에 상하기 쉬운 피부를 챙길 수 있는 저분자 피쉬콜라겐, 무너지기 쉬운 영양 균형을 잡아줄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푸석함은 없애고 풍성함을 채워줄 맥주효모환, 태국의 5대 챔피언 허브로 손꼽히는 파비플로라로 구성되었다.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여름맞이 이벤트 기간 중 행사 제품을 3통 구매하면 1통을, 6통 구매하면 2통을 추가 증정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제품의 종류와 수량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최대 84%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시 5,000원 혜택, 재구매 회원은 10% 할인 혜택, 주문 1건당 보틀•스푼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이 별도로 제공된다.

팔레오 관계자는 “덥고 습한 여름에는 다양한 원인으로 건강을 잃기 쉽고, 사람마다 다양한 건강 수요가 있어 이 같은 수요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건강식품은 꾸준히 먹어야 변화를 느끼는 경우가 많아 다구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7/08 [17:4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