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시의회 김영현 의원,“반복적인 시설 이용 민원 최소화하도록 노력해야”
 
편집부   기사입력  2022/10/03 [10:37]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김영현 의원은 30일 세종시 시설관리공단 소관 행정사무감사에서 반복적으로 제기되는 유사한 민원에 대해 세심하고 철저히 대응해 달라고 주문했다.

 

김영현 의원은 이날 세종시청 누리집 시민의 창등 시민 제보로 파악된 산업재해 은폐 장례 도우미 업체 갑질 신고 수영 강습 소홀 등 다양한 민원 사례를 소개하고 시설관리공단에 해명을 요구했다.

 

▲     © 편집부


계용준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각각의 민원 사례에 대해 노동부 감사 결과 산업재해 은폐 사실이 없는 것으로 조사됐으며 갑질 신고와 수영 강습 소홀 등에 대한 민원도 원만히 처리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답했다.

 

김 의원은 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이 다양한데 세세히 살펴 보면 거의 다 비슷한 민원 유형으로 파악된다경영진과 실무진이 힘을 모아서 민원을 줄이고 나아가 세금으로 운영되는 시설 관리에 관한 시민 불편이 최소화되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시설관리공단의 안전관리 책임자 등 경영 정보를 행정안전부에서 운영하는 지방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인 클린아이에 수시로 현행화해 달라는 의견도 전달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10/03 [10:3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