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익산 한복 맞춤·대여 전문점 ‘한복갤러리’ 오픈
 
김종삼   기사입력  2016/11/30 [15:15]

한복 맞춤, 대여 전문 브랜드 한복갤러리가 익산 가맹점을 오픈했다.

한복갤러리는 매 시즌별 신상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디자인 특허를 보유한 자체디자인으로 전통화 현대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한복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원단 선택부터 제작까지 자체 공장에서의 자체 제작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원단의 재질이나 디자인, 한복의 품질 등 다양한 면에서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이다.

한복갤러리는 전주한복대여 전문점을 본점으로 하여 전국 지역가맹 모집을 진행 중이며 오픈 전, 후 관리를 통해 사업 성공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10호점까지 가맹비 및 교육비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익산한복대여 전문점 한복갤러리는 오픈이벤트를 통해 한달간 한복 무료 피팅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추후 지속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익산 한복갤러리에서는 신랑, 신부한복, 웨딩한복드레스, 혼주한복, 공연한복, 돌잔치한복 및 유아한복 등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익산한복대여점 한복갤러리 상담 문의는 한복갤러리 익산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현재 한복갤러리는 전국 가맹점을 모집 중으로 한복가맹 문의 또한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11/30 [15:1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