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진숙 세종교육감 후보, “여론조사는 조사일 뿐...”
 
편집부   기사입력  2022/05/30 [10:23]

사진숙 세종교육감 후보는 29, “투표일이 가까이 다가오면서 여론조사 기사에 대해 각자 자신이 유리하다는 믿기지 않는 문자를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 후보는 여론조사는 여론조사일 뿐이다. 세종교육감 선거는 현 교육감 최교진 후보와 새 교육감 사진숙 의 대결이다“(예비후보)본 선거가 시작되기 직전의 여론조사결과는 사진숙이 최교진 다음이었다. 세종교육의 현실을 가장 잘 알고 있고, 최교진 후보와 대척점에 있는 후보는 사진숙 뿐이다고 힘주어 말했다.

 

▲     © 편집부


그러면서 사 후보는 최교진 후보에게 세종교육을 더 이상 맡길 수는 없다. 세종교육 현장과 정책을 잘 알고 있는 유일한 후보는 사진숙 후보 뿐이다이번에 당선돼서 세종 교육을 바로 세우고, 국제적인 교육도시 세종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사 후보는 선거운동을 다니면서 마음으로 전해오는 세종시민의 민심은, 사진숙으로 모아지고 있음을 가슴으로 느낀다며 지지호소를 했다.

 

한편, 사진숙 후보는 세종시 부강면 출생으로 부강중학교·청주여고를 졸업하였고, 충북대학교 영어교육과(학사) 졸업 및 청주대학교에서 영어교육 석사를 취득하였고,

 

영어교사를 시작으로 세종시교육청 교육원 원장, 세종시교육청 인사과장, 세종시교육청 창의인재교육과장, 아름중학교 교장, 어진중학교 교장을 역임, 평교사에서부터 교장까지, 교육정책을 입안·실행하는 중요 직책을 맡았던 교육정책 전문가이며,

 

전국인성교육기관 선정 및 운영평가위원(교육부) 및 세종시민주도형공감네트워크 교육자문위원을 역임하였고, 특히 전국공모의 세종국제고 교감을 역임하면서 교육정책 개혁의 아이콘으로 부상하였으며, 문제해결력이 탁월하고 동료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는 소통의 리더십 소유자라는 평을 듣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5/30 [10:2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